메뉴

수원시 팔달구, 한화생명 화성지점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5월 가정의 달, 따뜻함을 나눠요!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지난 6일 매산동 행정복지센터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한 이웃이 있어 훈훈한 온기가 돌았다.


이번에 기부한 이웃은 팔달구 매산동에 위치한 한화생명 화성지점의 직원들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십시일반 온정의 손길을 모아 50만원 상당의 라면을 매산동에 전달했다.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김다희 팀장이 속해 있기도 한 한화생명 금융서비스 남수원지역단 화성지점은 지난 설 명절에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라면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동주 한화생명 화성지점장은 “코로나 시국을 지나오면서 더욱 어려움을 겪으셨을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이 5월 가정의 달에는 조금이라도 따뜻함을 느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저희의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올해는 그 분들이 좀 더 환하게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성용 매산동장은 “따뜻한 마음을 모아 주신 한화생명 화성지점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이 마음들이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여름방학 맞이 숲 가족체험으로 '물향기수목원' 어때요?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산림환경연구소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8월 2개월 간 오산시 수청동 소재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에서 ‘숲 체험 가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숲 체험 가족 프로그램’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맞춰 자녀들과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개설한 프로그램으로, '조물조물 자연물 만들기', '목공예 체험'으로 구성됐다. 먼저 '조물조물 자연물 만들기'는 황토, 치자, 소목, 쪽 등의 천연염료를 활용해 손수건 염색을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참여 대상은 7세 유아 자녀를 둔 가족이다. '목공예 체험'은 나무 재료를 활용해 독서대나 연필꽂이 등 나만의 친환경 생활소품을 제작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가족이 참여 대상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마다 운영되며, '조물조물 자연물 만들기'는 해당 요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목공예 체험'은 오후 2시부터 90분 동안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자기가 만든 작품은 가져갈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경기농정 홈페이지 내 물향기수목원-체험프로그램(가족) 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하면 된다. 예약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