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퍼퓸’을 이끈 주역 5인방의 마지막 인사!

신성록-고원희-차예련-하재숙-김민규, 종영을 코앞에 두고 전한 ‘코끝 찡한’ 소감!
- 진한 잔향을 남긴 채 떠나는 ‘퍼퓸 군단’, 시청자분들에게 드리는 ‘감사 인사’
- “마지막까지 재미있다!” 최종회 스포까지!
- 신성록X고원희=하재숙, ‘도린희’ 커플의 결말 초미 관심사로 떠올라!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그동안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퍼퓸' 신성록-고원희-차예련-하재숙-김민규가 아쉬움으로 가득 찬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신성록-고원희-차예련-하재숙-김민규 등 대세 배우들의 호연을 바탕으로 신박한 ‘新 판타지 로맨스’를 완성하며 안방극장에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와 관련 신성록-고원희-차예련-하재숙-김민규가‘종영 소감’을 전했다. 캐릭터에 대한 애정 넘치는 소회를 밟히는가 하면, 첫 방송부터 넘치는 사랑과 관심을 주신 시청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것.

먼저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을 섬세하고 창의적으로 표현해 내며 ‘판로 장인’으로 등극한 신성록은 “첫 ‘판타지 로맨스’ 작품인 만큼 새로운 경험과 해보지 못했던 감정선 연기를 도전하면서 다른 면모를 보여드린 거 같아서 만족스럽고 행복했다”며 “서이도는 콤플렉스가 많았고, 앞으로도 극복해 나가야 할 게 많은 친구로 한 사람만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캐릭터를 연기할 기회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저에게 굉장히 소중한 캐릭터라 생각한다. 부족한 서이도와 ‘퍼퓸’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개무량하다”고 캐릭터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겉모습은 20대지만, 속은 옹골찬 40대인, 라이징 모델 민예린 역을 소화한 고원희는 “4개월이란 시간이 정말 너무나도 정신없게 지나갔다. 어제 시작한 것 같은데 벌써 끝이라는 생각에 조금은 서운하기도 하고, 이번 주 촬영을 할 때마다 끝을 향해 가는구나 싶어서 기분이 이상했다”며 “매 순간 최선을 다했지만 늘 그렇듯 다 끝나고 되돌아보면 아쉽고 섭섭할 것 같다. 민예린을 만나면서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하게 된 것 같고, 이를 제 거름으로 삼아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그런 배우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했다. 4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너무나도 좋으신 분들과 함께하며 배울 수 있던 것에 감사했고, 함께 만들어간 ‘퍼퓸’과 민예린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린다”고 아쉬움 가득한 작별 인사를 건넸다.

4년 만의 안방 복귀작으로 ‘퍼퓸’을 선택, 서이도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프로페셔널의 끝판왕 한지나 역을 맡았던 차예련은 “오랜만에 촬영장에서 연기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흥분되고 즐거웠다”며 “걱정도 있었지만, 많은 분이 함께 만들어 가주셔서 마지막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 특히 좋은 배우들 그리고 좋은 스태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작품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작품에 임했던 소감과 감사함을 전했다.

촬영마다 4시간이 넘는 특수 분장을 해내는 고군분투를 통해 절체절명에 빠진 초특급 주부 민재희 역을 선보였던 하재숙은 “눈물이 날 것 같아 끝났다는 생각을 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민재희는 진짜 마음으로 안아주고 싶었던 친구, 다른 점도 많았지만 유난히 공감하면서 만났던 친구였다”며 “첫 대본연습 때 말씀드렸던 것처럼 끝까지 잘 읽고 잘 느끼고 잘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살면서 문득 아련하게 아주 오랫동안 진한 향기로 남을 것 같아서 아쉽고 또 아쉽다. 그 어떤 때보다 마음으로 연기했다. 끝까지 봐주셨으면 감사드리겠다”라고 아쉬움에 눈물을 삼켰다.

우주 대스타 윤민석 역을 찰떡같이 표현했던 김민규는 “작품을 하면서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 많이 고민하고 노력했던 것 같다. 윤민석으로 지내는 동안 너무 설레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퍼퓸’은 저에게 한여름 밤의 꿈같은 작품이다.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윤민석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작품에 임하며 느꼈던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 측은 “현장에서 아낌없는 열정을 불태워 준 모든 배우와 스태프 그리고 시청자들의 든든한 응원 덕분에 ‘퍼퓸’이 끝까지 완성도 있게 달려올 수 있었다”라며 감사함을 표하였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