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택시 신평동발전협의회,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 캠페인 진행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평택시 신평동발전협의회는 지난 26일 평택역사 및 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 20개소에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안내하고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남수 회장은 “귀한 시간 내주셔서 함께 방역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어려운 시기에 똘똘 뭉쳐서 코로나19를 잘 피해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평택시민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을 찾아서 노력하는 발전협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박정식 신평동장은 “민·관이 협력해 코로나19로부터 평택 시민을 지키고자 이동 인구가 많은 관내 역사와 터미널 등을 방역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관내 시민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수원시연화장, 5월부터 1년간 시설개선공사.. 기간 중 영업장 폐쇄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는 오는 5월부터 수원시연화장에 대한 시설개선공사를 진행하고 공사 기간 영업장을 폐쇄한다고 9일 밝혔다. 공사는 총 355억 원의 예산을 들어 노후시설개선 사업을 진행, 2021년 10월께 영업을 재개할 계획이다. 공사에 따르면 우선 수원시연화장은 오는 5월1일부터 2021년 9월까지 시설개선 공사를 한다. 노후시설에 대한 리모델링과 봉안시설 신축 등을 통해 선진적인 토탈 장례서비스를 구축할 방침이다. 장례식장은 증축과 지하주차장 연결 공사가 진행되며, 이 기간 장례식장 내 빈소, 염습실, 식당 등이 전면 폐쇄된다. 승화원은 7월부터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된다. 일일 화장 회차가 기존 10회에서 7회로 축소 운영되며, 분향실은 폐쇄된다. 유족의 안전을 위해 공사는 오후에 진행될 예정이다. 승화원 내 봉안함 판매소는 외부에 별도로 마련된다. 유족 편의를 위해 장례식장 내 매점은 단축 운영(오후 3시까지)되고, 식당 대신 푸드트럭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추모의 집은 정상 운영된다. 이부영 사장은 “시설개선공사로 인해 장례식장 등 시설물의 사용이 제한돼 이용객들의 주의가 요구된다”라며 “신속한 공사추진으로 더욱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