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믿고 보는 슈퍼주니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 번외작으로 돌아왔다!

‘슈퍼쇼 스핀오프’ 8개 지역 亞 투어, 6월 22~23일 서울 공연으로 스타트!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믿고 보는 K팝 레전드'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6월부터 '슈퍼쇼 스핀오프' 공연의 아시아 투어를 시작한다. 

 

'2024 SUPER JUNIOR '(2024 슈퍼주니어 )은 슈퍼주니어가 선보이는 신개념 공연으로, 2008년부터 전 세계 30개 이상의 지역에서 펼친 월드투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에 번외작을 뜻하는 단어 '스핀오프'를 더해 만들어졌다. 

 

특히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은 기존의 슈퍼쇼와는 또 다른 스타일의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 싶다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특별 기획되었으며, 무엇보다 팬들이 원하는 무대에 초점을 맞춰 세트리스트가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 아시아 투어는 6월 22~2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으로 막을 올리며,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 일정을 포함한 상세 정보는 4월 22일 오후 2시 슈퍼주니어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나아가 슈퍼주니어는 7월 6~7일 방콕, 14일 싱가포르, 28일 호치민, 8월 3일 쿠알라룸푸르, 17~18일 타이베이, 9월 6~7일 홍콩, 14일 자카르타 등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8개 지역에서 공연을 이어가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아 단체는 물론 유닛, 솔로까지 다방면에서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내며 활약하고 있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