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는 아픈 개와 산다’, "반려견도 생 마감할 때까지 가족"

URL복사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지난 18일 첫 방송 된 KBS2TV 파일럿 예능 “나는 아픈 개와 산다는 ‘아픈 개’와 사는 연예인과 반려인들의 사연이 소개되며 화제가 되었다.

 

특히 준·노을과 함께 출연한 배우 서이숙은 32년 연기 인생 최초로 집과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다.

‘나아개’는 반려견이 예쁘고 귀여울 때의 모습만이 아닌 늙고 병들었을 때의 현실적인 모습과 문제를 잘 짚어냄으로 반려인들에겐 공감과 감동을 비반려인들에겐 생명을 쉽게 키운다는 것에 대한 경각심을 주고 있다.

 

‘나아개’는 2회는 배우 서이숙과 가수 채리나의 못다 한 이야기와 함께 당뇨 등 복합적 질환을 가지고 있는 몽이, 다발성 디스크로 후지 마비를 겪고 있는 단비의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화, 중년의 여배우와 노견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평소의 ‘악역’ 이미지처럼 냉철하고, 차가운 모습과 달리, 마치 동네 언니 같은 반전매력을 뽐낸 배우 서이숙.

 

1년 전부터 기운이 없고 걸음이 이상하던 준과 두 번의 결석 수술에 재발 위험성이 있는 노을의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에 방문했다가 예상치 못한 준의 무릎뼈 손상과 방광 결석이 심하다는 진단에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기력 없는 노견을 위해 특별 영양식 황태를 준비 과정에서 염분이 빼기 위해 3번을 끓인 다음 가시를 하나하나 빼는 등 갖은 정성을 쏟으며 완벽한 팔불출 집사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교감하며 운동할 수 있는 ‘도그 요가’ 소개할 예정. 한편, 오랜 싱글 생활에서 터득한 혼자 등 긁기 꿀팁을 공개한다 반려견의 절대적인 도움이 필요한 이 등 긁기 스킬은 보는 이들까지 무릎을 ‘탁’ 치게 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제주도에 이효리가 있다면 용인엔 채리나가 있다” 라고 자신을 소개한 가수 채리나. 용인에 위치한 럭셔리 타운하우스에서 레트리버 세 가족과 함께 진정한 개판 하우스를 보여줬다.

 

애견 ‘영순이’의 비만과 우울증, 갑작스러운 구토로 달려간 병원에서 영순에게 고구마 주기를 멈춰야 한다는 말과 함께 X-ray 사진을 통해 위 속에 위치한 이물질을 보고 경악하는 모습이 담겼었다.

 

다행히 아직 위 안에 있지만 빨리 꺼내지 않으면 장폐색이 올 수 있다는 진단에 내시경 시술을 통해 이물질 제거에 나선다.

 

하지만 쉽게 제거될 줄 알았던 예상과 달리 중간에 사라진 이물질. 장으로 내려갔을 시 장 폐색 우려에 개복을 하는 외과적 수술까지 고려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져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나아개’ 세 번째로 소개될 사연은 당뇨, 백내장, 간비대증 등 복합적 질환을 앓고 있는 환견 몽이.

 

특히 백내장에 의해 시력을 잃은 몽이를 보던 지상렬은 과거 실명 질환을 앓다 떠난 자신의 반려견 생각에 눈물을 보였고, 끝내 녹화를 잠시 중단하는 사태까지 일어났다 전해져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어 다발성 디스크로 인한 후지 마비를 겪고 있는 환견 단비의 사연까지 소개되며 현장에 있는 사람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6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미래농업 이끌 '2021년도 수원시 시민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농업기술센터가 농업교육을 제공해 지역농업을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21년도 수원시 시민농업대학’ 신입생 모집한다. 3월 29일 ~ 4월 9일 오후 6시까지 농업인·귀농을 희망하는 수원시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정원 49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수원시 시민농업대학은 농업인들이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대응하고,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미래농업 대응 방안, 발효가공 기술 등을 알려주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으로 ‘미래농업과’, ‘발효가공과’ 등 2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미래농업과는 미래농업의 진로·대응방안, 드론의 이해·농업 활용, 수경재배의 이해, 4차 산업기술혁명(스마트농업)과 지식재산권 활용, 신소득 작물의 종류·재배 방법 등을 교육하고 발효가공과는 발효의 정의와 이해, 된장·고추장·김치·젓갈류 등의 제조원리(이론), 된장·고추장·김치·젓갈류 담그기 등 실습도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수원시 홈페이지 ‘시정소식’에 게시된 ‘2021 수원시 시민농업대학 교육생 모집안내’에서 입학원서·학업계획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수원시농업기술센터(권선구 온정로45) 농업기술과 지도기획팀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교육생은 농업인 여부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