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우하이텍배 2020 국제신문 버추얼 레이스’ 개최

가을의 절정, 자신이 원하는 곳 어디서나 기록 인증 가능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국제신문(대표 이처문)이 주최하는 '성우하이텍배 2020 국제신문 Virtual Race'가 오는 11월 11일(수)~15일(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회참가자 5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춘 버추얼 레이스 형태로 실시되며 버추얼러닝 10km/5km, 버추얼워킹 5km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 희망자는 성우하이텍배 2020 국제신문 Virtual Rac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5000명으로 선착순으로 참가 접수가 완료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자에게는 버추얼 레이스 공식 티셔츠를 비롯해 기념 메달, 기념 수건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리엔케이 마스크팩과 피부관리1회 무료권,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이디야 아메리카노 커피를 제공한다.

대회는 오는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로 자신이 원하는 곳 어디서나 참여가 가능하며 정해진 기간 내 앱 스토어에서 내려받은 '트랭글'을 통해 각자가 선택한 거리의 기록을 인증하면 된다.

더불어 국제신문 버추얼 레이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시 추첨을 통해 샤오미밴드, 화장품 세트,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회 접수와 관련 문의는 성우하이텍배 2020 국제신문 Virtual Race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하면 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