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중 라이브" 청춘 문화를 꽃피운 시대의 아이콘, 쎄시봉의 레전드 포크송 소환!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최근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지드래곤와 제니의 열애설 소식과 70년대 청춘 문화의 산실, 그리운 가수 쎄시봉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만나본다. 이어, 어마어마한 스타들의 '효도 플렉스'를 엿볼 수 있는 '연예계 효자,효녀 스타 2탄'과 대단원의 막을 내린 '트롯 전국체전'의 주인공, TOP8이 '연중 라이브' 시청자들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무대까지! 알찬 소식들로 안방 1열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장 먼저, '연중 이슈'에서는 지난 24일 화제의 중심에 선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을 조명한다. 글로벌 톱스타로 손꼽히는 지드래곤과 제니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수록곡 '그XX' 뮤직비디오 및 정규 2집 타이틀곡 'Black'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는 제니. 서로에게 우상과 뮤즈가 되었던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방송계 측근들의 증언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 속에서 소속사는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표했는데. 과연, 세계를 뒤흔든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지 '연중 라이브'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전드 스타와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 '올타임 레전드' 에서는 대한민국 최초의 음악 감상실이었던 '쎄시봉'에서 탄생한 70년대 청춘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특별한 우정과 추억의 명곡들을 만나본다. 감성 포크송으로 절정의 인기를 누렸던 쎄시봉 멤버들의 전성기 모습이 공개될 가운데, 불멸의 MT송 '조개 껍질 묶어~'의 주인공 윤형주 씨와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불리는 송창식 씨가 만나 결성된 한국 가요사 최초의 하이틴 스타 '트윈폴리오'가 남긴 히트곡 퍼레이드까지. 그때 그 시절 그리운 청춘을 떠올리게 할 '쎄시봉'의 이야기가 소환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연예계 효자,효녀 스타 2탄'을 만나본다. 대한민국 레전드 발라더 조성모의 아버지를 향한 눈물겨운 효심과 어머니에게 세탁기를 사드리기 위해 프로야구 선수를 꿈꾼 박찬호의 월드클래스 급 효도가 공개된 가운데. 어머니와 함께 해외여행을 다니기 위해 영어를 마스터한 스타부터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버지에게 택시를 선물한 스타까지! 이번 주에도 부모님에 대한 지극한 효심으로 '효도 플렉스'를 한 스타들의 사연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과연, 순위에 오른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번 주 '연중 라이브' 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어서, 장안의 화제! '트롯 전국체전' TOP8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들과 함께한다.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불꽃 튀는 경쟁 속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大공개! TOP8의 찐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웃음과 감동이 있는 스페셜 무대까지! 오직 '연중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트롯 전국체전' TOP8의 못다 한 이야기는 이번 주 '연중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재석, 송은희 등 유명인 사칭 사기, 피해액만 1조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최근 유명인들을 사칭한 가짜 계정들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등장하여 공공연하게 투자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다. 놀랍게도 이들은 단순한 사칭을 넘어, 딥페이크 기술을 사용하여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얼굴과 목소리를 만들어내 피해자들을 속이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연예인 송은이 씨와 유명강사 김미경 씨, 전문 투자자 존리 전 메리츠 자산운용대표 등 유명인들이 지난 3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더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온라인 피싱 예방 캠페인을 벌였으나, 투자 사기는 점점 불어나 총액이 1조원에 다다르고 있다. 코미디언이자 성공한 개인투자자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황현희 씨가 ‘그것이 알고 싶다’ 카메라 앞에 섰다. 얼마 전부터 SNS에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이 수도 없이 등장해 피해를 주고 있다는 것이다. 직접 영상 속 링크를 클릭하자 투자 정보를 알려주는 채팅방으로 연결됐는데, 그곳에서 ‘황현희’라고 행세하는 인물이 주식 투자를 유도했다. 투자 전문가로 유명한 금융인 존 리 씨도 비슷한 피해를 입었다. 그를 사칭한 계정이 투자를 유도하는 식으로 SNS나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기를 치고 있는데, 이에 속은 투자

중년·신중년뉴스

유기동물 입양자에게 반려동물 보험가입 무료 지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보험(펫보험) 가입을 지원한다. 23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이런 내용을 담은 입양동물 안심보험 지원사업을 하기로 하고 지난 22일부터 가입자 모집을 시작했다. 입양동물 안심보험 지원사업은 유기동물 입양자에게 동물보험료를 지원해 양육부담을 줄여주고 입양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사업은 DB손해보험과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마리당 약 20만 원 상당의 안심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올해는 총 1천여 마리의 유기동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입양동물 안심보험은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상해·질병 치료비와 배상책임비를 지원해 주는 보험이다. ▲입원·통원비는 1일당 최대 20만 원 ▲수술치료비는 1회당 최대 200만 원 ▲배상책임비는 1사고당 최대 1천만 원 등을 보상해 준다. 지원 대상은 올해 1월 1일부터 도·시군 직영 또는 위탁 동물보호센터에서 입양된 개와 고양이로, 유기동물을 입양 받은 동물보호센터에서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김종훈 경기도 축산동물복지국장은 “동물보험 가입비 지원을 통해 입양한 유기동물들의 질병·사고 등에 대한 도민 불안감이 해소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사업을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