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명시, 박승원 시장 "제99회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와 친구가 된 하루' 영상 촬영"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광명시는 지난 10일 박승원 광명시장이 광명시청소년미디어센터 어린이방송국 어린이들과 함께 제99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홍보영상을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 시장은 ‘예술소년’으로 변신하여 동물잠옷을 입고 어린이들과 함께 인터뷰 형식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영상 제작에는 출연부터 촬영, 편집, 기사 작성까지 광명시청소년미디어센터 어린이방송국 소속 청소년과 어린이들이 참여했으며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은 박 시장에게 “시장은 무슨 일을 해, 집에 가면 혼날 때도 있어?”, “돈은 많이 벌어?” 와 같은 질문을 했으며 박승원 시장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솔직담백하고 친근하게 대답했다.


촬영에 함께 참여한 이OO 어린이(13세)는 “시장님은 항상 진지하고 근엄한 분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우리와 같은 잠옷을 입고 친구처럼 반말로 이야기하고 게임도 하다 보니 진짜 친구처럼 편안하게 느껴지고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번 촬영에서 어린이들과 친구가 될 수 있었다. 어린이들을 위한 정책은 어린이들로부터 듣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 어린이들과 소통하며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광명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날 촬영한 영상은 오는 5월 5일 11시 제99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기념식에서 공개되며, 기념식은 광명시 유튜브 어린이날 기념행사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광명시가 주최하고 (재)광명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하는 제99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우리들의 놀이동산, 어린이가 행복한 광명’을 주제로 어린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을 비롯해 광명시평생학습원,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충현역사공원, 새빛공원, 도덕산공원, 목감천 야외무대(개봉교 인근) 등 관내 7곳 권역에서 운영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안전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광명시는 어린이날 참여 프로그램인 ‘어린이 트로트 대회’,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어린이 율동대회’, ‘어린이 가족걷기 대회’, ‘집에서 만나는 세계요리(비대면 요리체험)’ 등에 참여할 어린이와 청소년 가족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 또는 광명시청소년수련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