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우 박보영,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TV CF 공개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배우 박보영이 함께한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비알티씨가 브랜드 뮤즈인 TV CF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CF는 비알티씨가 야심 차게 선보인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에 대한 광고 영상으로, 환하고 탄력 있는 배우 박보영의 피부 시크릿 노하우를 브랜드 알파벳 한 자 한 자에 풀어냈다.

특히 비타민C와 펜타 펩타이드가 만나 콜라겐 생합성량을 늘리고 멜라닌 생성을 줄이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의 제품 콘셉트에 맞춰 비타민 C와 환한 피부톤을 상징하는 옐로우와 콜라겐과 탄력 있는 피부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 무드를 영상에 반영해 총 두 편의 시리즈 형태로 제작했다. 제품의 효능 효과와 함께 배우 박보영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을 각각의 영상에 담았다.

비알티씨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박보영은 밝고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성숙한 아름다움까지 보유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로 이번 영상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각기 다른 두 편의 영상 콘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며 '배우 박보영과 함께할 앞으로의 비알티씨 모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알티씨는 이번에 촬영한 두 편의 영상 중 콜라겐과 피부 탄력 효과를 강조한 핑크 컬러 무드 콘셉트의 영상을 먼저 온에어할 예정이며, 비타민과 피부 톤을 강조한 옐로우 컬러 무드 콘셉트 영상은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TV CF 온에어와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