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혜교, 그녀가 돌아온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혜교가 돌아온다.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지헤중'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올 가을 시청자에게 짙은 감성을 안겨줄 멜로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헤중'을 향한 대중의 기대, 그 중심에는 배우 송혜교(하영은 역)가 있다. 극 중 송혜교는 여자 주인공 하영은 역을 맡았다.

 

패션회사 디자인팀장인 하영은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 아름답고 감각적인 그녀는 일도, 사랑도 프로다.

 

송혜교는 '지헤중'을 통해 워너비 커리어우먼의 모습, 30대 여성의 현실적인 사랑을 모두 보여줄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10월 6일 '지헤중' 제작진은 송혜교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매사 최선을 다하는 '하영은' 캐릭터 그 자체이다. 스틸만으로도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배우 송혜교의 진가가 느껴진다.

 

또한 송혜교의 존재감이 감탄을 자아낸다. 패션회사 디자인팀장이라는 캐릭터 직업에 걸맞게 화려함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작품도, 캐릭터도 최고의 선택을 한 배우 송혜교가 있기에 '지헤중'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의 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의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여름방학 맞이 숲 가족체험으로 '물향기수목원' 어때요?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산림환경연구소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8월 2개월 간 오산시 수청동 소재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에서 ‘숲 체험 가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숲 체험 가족 프로그램’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맞춰 자녀들과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개설한 프로그램으로, '조물조물 자연물 만들기', '목공예 체험'으로 구성됐다. 먼저 '조물조물 자연물 만들기'는 황토, 치자, 소목, 쪽 등의 천연염료를 활용해 손수건 염색을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참여 대상은 7세 유아 자녀를 둔 가족이다. '목공예 체험'은 나무 재료를 활용해 독서대나 연필꽂이 등 나만의 친환경 생활소품을 제작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가족이 참여 대상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마다 운영되며, '조물조물 자연물 만들기'는 해당 요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목공예 체험'은 오후 2시부터 90분 동안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자기가 만든 작품은 가져갈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경기농정 홈페이지 내 물향기수목원-체험프로그램(가족) 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하면 된다. 예약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