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워맨스가 필요해', 최정윤->심상정 후보 출연에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SBS '워맨스가 필요해'가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지난 2일 방송된 '워맨스가 필요해'는 분당 최고 시청률 7.6%, 평균 시청률 4.9%(이상 닐슨미디어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일 방송된 '워맨스가 필요해'에서는 '반가운 얼굴' 배우 최정윤이 등장했다. 데뷔 25년차 배우지만, 최근 이혼절차를 밟게 된 최정윤은 "기사에 나온 상황 그대로다. 이혼 절차가 진행 중인데, 이건 딸과 나, 아빠의 문제다. 가장 중요한 건 딸이다. 내 선택으로 아빠를 뺏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정윤은 '6살 딸 지우가 나를 성장시키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정윤의 평범한 일상도 공개됐다. 서울에서 동탄으로 이사오게 됐다는 최정윤은 '나이가 애매해 언제 일을 다시 할 줄 모른다'며 공인 중개사 강의도 들었다. 알바 이력서까지 제출했다는 최정윤은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고백했다. 이후 최정윤의 피아노 선생님이 찾아왔다. 40년간 거의 가족처럼 지냈다는 선생님에게 최정윤은 '지우가 보고 싶어하는 아빠를 볼 수 없다는 게 가장 문제다. 가장 미안하다'라며 '육아는 많은 도움을 받고 있지만 경제적인 게 현실적인 고민'이라고 털어놓았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정의당 심상정 대선후보의 '며느리 워맨스'가 최초 공개됐다. 심 후보의 남편도 공개됐는데, 남편인 이승배 이사장은 심 후보를 위해 30년째 외조를 하고 있다고 밝혀 MC 홍진경, 장도연을 부러움을 샀다. 심 후보는 '남편에게 미안하기보다 고맙다'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후 시가를 방문한 '둘째 며느리' 심 후보는 시어머니와 남편이 외출한 사이 며느리들과 함께 오붓한 저녁시간을 보냈다. 시어머니 에피소드로 뭉친 며느리들은 방송을 의식한 듯 '기승전 시어머니 칭찬'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며느리들은 심 후보를 위해 '대선후보 축하파티'를 열었고, 심 후보는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셋째 며느리는 심 후보에게 '왜 관리를 안 하냐'며 '쌍꺼풀을 해봐라'라고 제의해 남다른 입담을 자랑했다. 셋째 며느리는 쌍거풀 테이프 시술을 시도했고 심 후보는 '심쌍정' 모습이 강게 공개돼 폭소를 자아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7.6%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성수동 4인방'의 개인생활이 펼쳐져 호기심을 자아냈다. 특히 차예련은 눈물을 펑펑 흘려 다음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워맨스가 필요해'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