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시아나 청순 모델 박채경 음주운전 사고 내... "몸도 못 가눌 정도"

사진=채널A 캡처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배우 박채경(본명 박고은, 31)이 10여 년 만에 매스컴의 관심을 받으며 만취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대중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기고 있다.

더구나 최근 ‘윤창호법’ 개정으로 음주운전의 심각성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이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12일 채널A에 따르면 박채경은 지난 8일 오후 11시 30분께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의 한 식당 앞에서 정차된 차량을 들이받았다.

박채경은 피해 차량 운전자가 운전석으로 다가가 대화를 시도했을 때 "몸을 비틀거리고 잘 가누지 못한 상태였다"라고 피해자는 전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당시 박채경의 혈중 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준으로 만취 상태였다고 밝혔다.

특히 운전석 옆에 여성 동승자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돼 하마터면 큰 인명 사고로 이어질 뻔했다.

피해 차량 운전자는 목과 허리를 다쳐 입원 치료 중이긴 하지만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박채경 측은 “드릴 말씀이 없다”라는 짤막한 입장만 전했다. 

박채경은 2006년 500:1의 경쟁을 뚫고 아시아나항공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당시 ‘스타의 등용문’이라 불리던 이 항공사 광고에 출연하는 것을 계기로 박채경은 이후 이동통신사, 라면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에 출연하며 신예 CF스타로 떠오르며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사랑받았다. 

박채경은 2007년 드라마 ‘아이 엠 샘’에서 주인공 민사강 역을 맡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드라마 ‘무공족구외전’, ‘못말리는 결혼’등에 출연하며 여고생에서 터프걸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박채경은 그 후 활동이 뜸해져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감췄다.

그런 그녀가 약 10년 만에 하필이면 만취 음주운전으로 대중에 근황을 알리게 된 셈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