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불법 선물옵션 업체로 구속된 남편과 결혼 4년만에 파경… "아들은 혼자 양육"
김나영, 불법 선물옵션 업체로 구속된 남편과 결혼 4년만에 파경… "아들은 혼자 양육"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9.01.29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나영 결혼 당시 (인스타그램 캡처)
김나영 결혼 당시 (인스타그램 캡처)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결혼 4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김나영은 29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면서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 것이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이니까 용기를 내려고 한다"면서 "내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내게 용기를 준 분들의 도움 덕분에 나는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 됐다. 그곳에서 두 아이와 하루 하루를 살아나가려고 한다"고 했다.

 

 

© 뉴스1 김나영 유튜브 채널 캡처


지난해 11월 김나영의 남편 A 씨가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옵션업체를 운영해 200억원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로 구속된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후 김나영은 공식입장을 통해 사과의 뜻을 알리며 남편의 구속 사실을 인정했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10세 연상의 A 씨와 결혼해 이듬해 첫 아들을 얻었다.

지난해 7월 둘째 아들을 출산해 두 아이 엄마가 된 근황을 알린 바 있다.

A 씨 사건이 알려지자 김나영은 "남편이 나쁜 일과 연루됐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이 상황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기만 합니다"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제 자신을 뒤돌아보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좋은 일로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후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김나영은 유튜브 방송을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