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화 예매순위] 1월 4주 1위 -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주연의 ‘극한직업’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우리말을 모으는 이야기를 그린 유해진, 윤계상 주연의 <말모이>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3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박성웅, 진영 주연의 판타지 코미디 <내안의 그놈>은 동기간 17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주연의 <극한직업>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극한직업>이 예매율 60.4%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 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수사극이다.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말모이>는 예매율 10.3%로 2위를 차지했다.

BTS의 월드 투어 실황을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예매율 5.7%로 3위에 올랐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는 예매율 4.7%로 4위를 차지했고 판타지 코미디 <내안의 그놈>은 예매율 3.9%로 5위에 올랐다.

미스터리 스릴러 <글래스>는 예매율 2.2%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9년 1월 24일~1월 30일)

1. 극한직업
2. 말모이
3.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4. 주먹왕 랄프: 인터넷 속으로
5. 내안의 그놈
6. 글래스
7. 언더독
8. 보헤미안 랩소디
9. 그린북
10. 일일시호일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주연의 <뺑반>이 개봉한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이 밖에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드래곤 길들이기 3>와 인기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 옴파로스 섬의 비밀>이 개봉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