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재욱, 또 음주운전 적발 - 처음이 아니라 더 문제! '아침까지도 술기운이?' 공연, TV 모두 하차

사진=안재욱 인스타그램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TV 드라마와 예능,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던 배우 안재욱이 지난 10일 아침 시각에 음주 단속에 적발되어 인상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안재욱은 음주 후 몇 시간이 지난 뒤 운전을 했으나, 적발 당시 안재욱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으로 측정됐다고 전해졌다. 

안재욱 소속사는 11일 입장문을 통해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 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고 경위를 설명했다. 

이어 "안재욱과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길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다"라고 사과하고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재욱 본인은 "죄송하다"라고 사과하며 반성하는 태도를 보이긴 했으나, "마신 후 여러 시간이 지났고, 이른 아침이 아닌 오전 시간대라 괜찮다고 생각했다"라고 변명 섞인 상황 설명을 해 한때 네티즌들의 싸늘한 반응을 받아야 했다.

안재욱의 음주운전 적발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지라 더욱 간과할 수 없다.

안재욱은 지난 2003년에도 드라마 종방연 뒤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된 바 있다.

안재욱은 현재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 중이며, '영웅' 공연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진행 중인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측은 음주운전에 적발된 배우 안재욱의 녹화 일정을 취소했다. 

11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관계자는 "어제(10일) 진행 예정이었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안재욱 출연분의 녹화를 취소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녹화한 분량이 많아서 향후 방송 일정에는 차질이 없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뮤지컬 '광화문연가' '영웅' 관계자도 향후 공연 일정을 두고 심사숙고 끝에 안재욱의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