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지은의 '미투' 주장은 어불성설, 불륜녀일 뿐!"... 안희정 부인 민주원 주장, "최대 피해자는 나와 아이들"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항소심에서 비서 김지은 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은 것과 관련하여 안 전 지사의 부인 민주원 씨가 “김지은 씨는 성폭행 피해자가 아니라, 불륜을 저지른 여성”이라고 주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자정 무렵 민주원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 한 몸 버티기도 힘든 상태에 이런 글을 써야 한다는 것이 너무 서럽다”며 "안희정 씨의 불명예를 아무 잘못 없는 저와 제 아이들이 평생 짊어지고 살아야 한다는 것이 끔찍해 이 글을 쓰기로 결심했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민주원 씨는 “김지은 씨가 안희정 씨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고 있었지만 안희정 씨를 믿었기 때문에 그 배신감을 감당할 수 없다”며 “김지은과 안희정을 용서할 수 없다. 두 사람이 저의 가정을 파괴했다. 김지은은 안희정과 불륜을 저지르고도 그를 성폭행범으로 고소했다”고 주장했다.  

 

 

민 씨는 SNS를 통해 자신이 1심 재판에서 직접 증언했던 '상화원 사건'에 대해 상세히 언급하며 상화원 내 구조가 담긴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상화원 사건은 지난 1심 당시 증인으로 출석한 민 씨가 증언했던 내용으로, 민 씨는 지난 2017년 8월 충남 보령에 있는 '상화원' 콘도에서 주한 중국대사 초청행사로 인해 숙박했을 당시, 김 씨가 새벽에 부부 침실로 들어와 침대 발치에서 안 전 지사 부부를 내려다봤다고 주장한 바 있다. 

민주원 씨의 게시글에 따르면, 지난 2017년 8월 18일 주한 중국대사 초청행사를 마친 후, 안 전 지사와 민 씨는 2층 별채에 머물렀고 김 씨는 1층을 사용했다.  

민 씨는 새벽 4시경 김지은 씨가 계단으로 2층에 올라오는 발소리를 들었으나, 일어나지는 않고 그냥 침대에 누워 있었고 안희정은 그때 옆에서 잠들어 있었다고 했다.

김 씨가 문 손잡이를 아주 조심스럽게 돌리며 방으로 들어와 침대 앞발치까지 걸어와서는 침대에 누운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하는 듯했다.

그 사이 안희정이 잠에서 깨 “지은아 왜?”라고 묻자, 김지은은 “아... 어”라는 말을 남기고 서둘러 방에서 나갔다고 한다. 

이 사건의 핵심은 이 건물 1층에 묵고 있던 김 씨가 2층에 있던 안 전 지사 부부 거처로 몰래 들어갔는지에 대한 사실 여부 확인에 있다.

이에 대해 1심과 2심에서 김 씨는 "나는 방에 들어가지 않았으며, 그날 문자를 보낸 중국 여성과 안  전 지사가 건물 옥상에서 만난 적이 있어, 안 전 지사가 다른 여자를 만나는 불상사를 우려해 문 앞에서 쪼그리고 있다 잠이 들었다"며, “나를 이상한 사람으로 만들 의도를 가지고 한 진술로 보인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민주원 씨는 “계단과 문 사이의 거리는 멀고, 그 문은 두꺼운 나무와 불투명한 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문 밖에서는 누군가와 마주칠 수가 없다"고 주장했다.

또 "김지은 씨가 만약 제 방이라 착각하고 들어갔다 해도, 자신의 방인 줄 알았으면 왜 그렇게 살며시 조심스럽게 열고 들어와 조용히 서 있었느냐"고 되물으며 김지은 씨의 말을 반박했다.  

민 씨에 따르면, "당시 그날 새벽일을 김 씨에게 물으니 '간밤에 도청 직원들과 술을 너무 많이 마시고 취해서 술 깨러 옥상에 갔다 내려오다가 제 방이라 잘못 생각하고 들어갔다'라고 사과하기에 그 말을 믿었는데 재판 과정에서 당시 술을 마신 도청 직원은 아무도 없었다"라고 전했다.

민주원 씨는 이 글을 다시 쓴 이유에 “증언을 인정받지 못하고 배척당했기 때문”이라며 2심 판사에게 “사실과 어긋나는 판결을 내렸냐. 왜 거짓말쟁이 손을 들어주면서 제 경험을 거짓말이라고 하냐. 제가 위증을 했다면 벌을 받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 저와 제 아이들을 위해 진실을 밝히겠다”고 말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2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된 안희정 전 지사 측과 수행비서 김지은 씨 측의 주장이 첨예하게 대립하는 가운데, 앞으로 열릴 대법원의 최종 판결이 주목받고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