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희정과 김지은 주고받은 문자 복구ㆍ공개...민주원 "둘은 연애하고 있었다" 주장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안희정 전 충남지사 부인 민주원 씨가 1주일 만에 또다시 안희정 전 지사와 김지은 씨가 주고받은 문자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개하며 반박에 나섰다. 

민 씨는 지난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 증언이 피고인의 아내라는 이유로 배척당했다"며 "안희정 씨와 김지은 씨에 의해 뭉개져 버린 여성이자 아내로서의 제 인격이 항소심에서 다시 짓밟혔다. 내 명예를 걸고 김지은 씨의 거짓말이 법정에서 사실로 인정되는 것만은 절대 그냥 넘어갈 수가 없다"고 밝혔다.

민 씨는 김지은 씨가 세번째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날, 안 전 지사와 김 씨가 주고받은 텔레그램 문자를 공개했다.

민 씨는 "스위스에서 새벽 1시쯤 안희정 씨가 '..'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기다렸다는 듯이 같은 시각에(27분) '넹' 하고 답장을 했다.

안희정 씨가 담배 핑계를 대자, 당시 김지은 씨는 바로 슬립만 입고 맨발로 안희정 씨의 객실로 왔다"라고 민주원 씨는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 문자를 처음 봤을 때 치가 떨렸다. 두 사람은 연애를 하고 있었다"며 분노했다. 

민 씨는 또 "김지은 씨를 처음 본 날부터 김 씨가 안희정 씨를 무척 좋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김 씨가 술에 취해 방을 잘못 들어왔다고 한 이후, 김 씨의 행동이 눈에 거슬리기 시작했다"라고 말하며, "재판부는 왜 저쪽 주장만 받아들이고 정황증거는 무시한 것인지 알 수 없다. 피해자라고 주장한다고 해서 그 주장이 모두 사실인 것은 아니다. 사실을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한편 이 주장에 대해 공동대책위원회(공대위) 측은 SNS를 통해 "예상했던 것이 그대로 등장했다"며, "위력 성폭력이 이루어지는 곳에서는 통용되는 언어가 있다. 질문할 수 없고 '충성 언어'로 읍소해야 했던 안 전 지사의 대권그룹은 패밀리이자 결사체였다"고 주장했다.

김 씨가 경직된 위계질서 속에서 안 전 지사의 성폭력을 거부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이어 "피해자 김지은 씨는 오랜 대권주자의 최측근 수행비서 자리에 발탁된 뉴비(신입)였다"며, "투덜대고 힘들어하고 지사님에 대해 데면데면 대하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공대위는 "(안 전 지사 측이) 김지은 죽이기, 즉 "2차 가해"를 하고 있다며 불륜 주장은 무죄를 위한 도구일 뿐"이라고 민 씨를 비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