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성시, 수노을 태권도장 새솔동에 이웃돕기 후원

URL복사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시는 수노을태권도장이 25일 화성시 새솔동에 취약계층을 위한 식재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된 식재료는 라면 1천 개와 쌀 8kg씩 5포대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도장을 다니는 아이들과 관장이 함께 마련한 것이다.


오석만 새솔동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한마음 한뜻으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런 따뜻한 마음이 모여 코로나를 물리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솔동은 해당 식재료를 오는 4월 초까지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 26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취업알선형' 참여자 및 수요처 모집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는 2021년 노인일자리 취업알선형 사업 구직자 및 수요처를 모집한다. 취업알선형 사업은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김포시 관내 개인 및 민간기업으로 복지관이 직접 취업을 연계하고, ‘경비원, 환경미화, 보건·의료 서비스, 생산·제조업, 단순 노무직’ 등 다양한 분야로 구직의 기회를 마련하는 사업이다. 또한 구인의 경우 복지관의 신뢰도 있는 우수한 인력 연계를 통해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노무관리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신청 대상자는 김포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 60세 이상 어르신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민간기업도 본 사업에 신청이 가능하다. 단,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공공근로 등 다른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은 신청이 제한 될 수 있다. 구직을 희망하는 어르신의 경우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구직 접수가 가능하며, 필요 서류로는 등본1부, 증명사진 1장, 간단한 이력서 및 자격증 사본이 필요하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유선연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울러,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는 구직을 희망하는 어르신을 대상으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