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최우규 · 음경택 의원, 수암천 산책로 연결공사 실시설계용역 중간보고회 참석

URL복사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최우규 의원과 음경택 의원은 지난 3월 24일 수암천 율목3교 인근에서 열린 수암천 산책로 연결공사 실시설계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수암천 산책로 연결공사는 율목3교 ~ 금용교 사이의 약 500m에 이르는 구간에 산책로를 연장 설치하여 하천 자연생태를 즐길 수 있는 친환경적인 친수공간을 조성하고 수암천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이를 위해 안양시(생태하천과)에서는 지난 1월부터 실시설계용역을 시행 중이며, 용역이 완료되면 약 4억 5천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5월에 착공하여 금년 10월까지 공사를 완료할 계획이다.


이 날 보고회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위해 회의실이 아닌 현장에서 개최되었으며, 지난 2월 23일 최우규 의원이 참석한 착수보고회 역시 현장에서 개최된 바 있다.


최우규 의원과 음경택 의원은 “시민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민이 진정 원하는 바가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기 바란다.”고 당부하며,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담당부서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