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의회 정윤경 위원장, 2021년 경기교육 정책토론회 개회식 참석

URL복사

 

【뉴스라이트 = 조용숙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은 4월 2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경기교육 정책토론회’개회식에 참석했다.


정윤경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경기도의회에서 도청 관련 정책 발굴 및 발전적 대안 모색을 위해 주제별로 토론회를 개최해왔는데 올해부터는 교육정책도 포함시켜 경기교육 정책토론회를 개최하게 됨을 축하하는 자리라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에 최종 승인된 토론회 주제를 살펴보면 교육정책 및 교육행정 분야에 다양한 주제를 포함하고 있어 경기교육정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교육기획위원회에서도 큰 관심을 갖고 토론 내용을 잘 살펴서 정책에 반영할 부분과 예산을 세워야 할 것들을 도출할 수 있도록 토론회 결과물을 활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교육기획위원회에서는 총 16회의 경기교육 정책토론회 중 황진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3)은 ‘학교 숲 가꾸기’, 김우석 의원(더불어민주당, 포천1)은 ‘학생 참정권 활성화’, 김은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고교학점제 준비’, 최경자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1)은 ‘학교폭력 미투’를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