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과천교육지원청 평촌고등학교,‘끝 없는 선생님의 사랑 늘 간직하겠습니다’꽃과 손편지로 감동을 전한 평촌고 학생회

URL복사

한 송이 꽃과 손편지로 교직원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평촌고등학교 학생회(회장 전지민)는 제 40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교육사랑을 실천해주신 선생님과 교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꽃과 손편지를 전했다.


평촌고 학생회는 감사한 마음을 꼭 전달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을 대표하여 각 사무실을 방문하여 직접 꽃과 음료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를 했다.


또한, 선생님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위해 애써주시는 급식실 직원을 비롯하여 행정 직원들까지 빠짐 없이 모든 분들을 찾아뵙고 직접 받는 분의 성명과 감사의 마음을 손글씨로 표현한 편지를 전달하여 받는 분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였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꽃을 구매하고, 말로 전달하기 부족한 마음을 꽃 한 송이에 간절하게 담았으며, 서투른 솜씨이지만 꽃을 직접 포장하여 정성으로 전달하였다.


평촌고등학교 우찬인 교장은 “배움을 실천하는 평촌고등학교 학생들이 듬직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리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김포시 4호 치매안심마을 현판제막식 개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김포시는 하성면 마곡리를 제4호 치매안심마을 대상지로 선정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과 치매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치매 친화적 안심 공동체 구현을 위하여 9일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치매안심마을이란 치매 환자와 가족들이 안전하게 일상생활을 하면서 사회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마을 공동체가 중심이 되는 사회안전망 구축사업으로 양곡 휴먼시아 고다니 마을, 하성면 전류리, 통진읍 동을산리를 1, 2, 3호 치매안심마을로 지정 운영한 바 있다. 이날 치매안심마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17명의 민·관 운영위원 위촉식도 함께 진행 했다. 운영위원회는 지역사회 민·관 관련 단체 등과 유기적 지역 자원연계를 통한 수요자 중심의 치매안심마을 조성을 위한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구성 운영될 것이다. 앞으로 치매안심마을에서는 치매 조기발견, 예방, 인식개선 홍보, 실종예방, 치매친화적 환경개선 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지역주민들의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을 위한 ‘행복한 가족’ 벽화 등 치매를 극복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달하여 치매예방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모할 것이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