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라켓소년단' 오는 9일(월) 최종회, 드라마 감동의 순간 재현한 ‘OST 풀트랙 앨범’ 발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첫 방송 이후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두루 잡은 '라켓소년단'의 OST 전체 음원이 공개된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측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2일(오늘)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풀 트랙 앨범'을 발매한다.

이날 공개될 '라켓소년단' OST 풀 트랙 앨범은 극 중 곳곳에 삽입돼 청량하고 따뜻한 설렘을 극대화한 가창곡 5곡과 BGM 42 트랙을 담고 있다. 대세 아이돌 가수부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와 괴물 신인이 참여한 OST를 다시 모아 애청자들에게 드라마 속 감동의 순간을 재현할 예정이다.

'라켓소년단'은 앞서 공개된 더보이즈 '지금처럼', 커피소년 'Focus on me', 오마이걸(효정, 미미, 비니) '선생님 사랑해요', 임단우 '나를 찾아서', 박지원(프로미스나인) 'Cloud' 등을 비롯해 박세준 음악감독이 속한 드라마 음악 프로듀싱팀 '재미난 생각' 사단의 BGM 트랙까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켓소년단'이라는 작품과 함께 OST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열정적이고, 유쾌하고, 설레고 따뜻한 '라켓소년단'의 이야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든 OST와 BGM 트랙을 모아 시청자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드라마다. 인간미 넘치는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꿈을 쫓는 이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시선을 통해 시트콤적 재미와 휴머니즘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웰메이드 작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라켓소년단' 최종회는 오는 9일(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