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권선청소년수련관, 2021. 6기 (11~12월) 온라인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청소년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은 6기 (11~12월) 온라인 문화강좌 수강생을 오는 10월 15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


6기는 10~12월 2개월 간 운영되는 온라인 문화강좌로 초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각 강좌별 모집인원은 10명이다. 각 강좌 8주차로 구성되었으며, ▲초등영어 파닉스, ▲초등 영문법 기초 ▲독서랑 논술이랑 ▲유튜브 크리에이터 관련 강좌들은 특히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6기에는 신규로 청소년 미디어 강좌인 ▲ 스톱모션 광고제작과 ▲1인 방송 팟캐스트 강좌가 신설되었다.


각 강좌는 Zoom을 이용한 실시간 화상 형식으로 운영되며 단순 강의 제공이 아닌 주차별 과제물에 대한 강사의 맞춤형 개별 피드백 등이 별도로 제공되고 있어서 코로나 시기에도 전 과목에 대한 온라인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