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주민자치회, 치킨은 사랑을 싣고

한부모가정에 치킨쿠폰 40매 (110만원) 지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권선1동 주민자치회로부터 어려운 한부모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치킨쿠폰 40매(110만원 상당)를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주민자치회는 2021년도부터 5월 가정의 달이 돌아올 때마다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치킨 쿠폰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4년째 시행하고 있다.

 

이상대 주민자치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경로잔치 및 각종 행사들로 분주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치킨 모바일 쿠폰 40매는 카카오톡 및 문자로 대상자들에게 전달됐으며, 쿠폰을 전달받은 한 대상자는“아이들과 오붓하게 치킨을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치킨이어서 더욱 마음에 든다.” 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부천시, 길고양이 돌봄 특강 “우리는 왜 모여야 하는가?” 개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부천시는 오는 11월 9일 오전 10시부터 부천 시청 소통마당에서 길고양이 인식 개선을 위한 명사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강연에 이어 길고양이 사진작가로 유명한 ‘김하연 강사’를 두 번째로 초청해 길고양이 문제해결을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김하연 작가’는 오랜 기간 길고양이를 관찰하고 돌봐 온 경험을 바탕으로 '화양연화', '구사 일행', '너는 나다', '운칠기삼' 등 전국에서 길고양이 관련 사진 전시회를 다수 개최한 사진작가로, 300회 이상 관련 강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강의는 온라인을 통해 부천시민 100명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한편 부천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려동물 가구 증가 추세에 발맞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2024년 반려동물 문화행사(명사 특강)’를 연속적으로 기획·추진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동물 행동 교정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설채현 수의사’ 특강이 많은 시민들의 관심 속에 진행됐다. 부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물복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람과 반려동물이 더불어 행복한 부천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