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협의회, 4개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초청 간담회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협의회(민주당협의회)는 1월 10일, 수정·중원·분당갑·분당을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을 초청하여 이준배 대표의원실에서 성남시 현안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더불어민주당 4개 지역위원회의 주요 현안과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성남시 현안에 대한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주당협의회 이준배 대표의원은 “성남시의 각종 현안에 대해 각 지역위원회의 의견을 청취하고 성남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건설적인 간담회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 환영”한다고 밝히며, “혼란한 시국과 무능하고 무책임한 신상진 시장의 행정에 대응하고, 민생을 위해서는 성남시의회 민주당과 4개 지역위원회의 협조는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민주당협의회는 4개 지역위원회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성남시의 발전과 시민의 삶을 책임 지는 유능한 민생정당으로서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도심 속 썰매장으로 변신한 경기도담뜰, '겨울 눈밭 놀이터' 개장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오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수원시 영통구 경기융합타운 내 경기도담뜰 광장을 찾으면 누구나 단돈 천 원에 썰매와 바이킹, 컬링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경기도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가족이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겨울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겨울 눈밭 놀이터’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융합타운은 경기도청 광교 신청사를 중심으로 경기도의회, 경기도서관 등 여러 공공기관을 모은 복합단지를 말한다. 경기도담뜰은 경기융합타운에 위치한 도민 소통광장의 이름이다. 경기도담뜰에 문을 연 놀이 시설은 눈썰매, 얼음 썰매, 회전 썰매를 비롯해 컬링장과 에어바운스, 미니 바이킹 등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안전을 위해 키 120cm 미만 아동의 경우 보호자를 동반해야만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고, 회전 썰매와 미니 바이킹은 13세 이하만 탑승 가능하다. 이용객 편의를 위한 시설로는 추위를 피할 수 있는 쉼터와 간식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보호실과 의무실도 갖춘다. 눈밭 놀이터는 1회차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2회차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2회 운영한다. 회차당 최대 수용 가능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