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그린테니스클럽, 수원시 장안구 정자1동에 기부금 150만원 전달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장안구 정자1동에 따뜻한 마음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왔다. 그린테니스 클럽은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장안구 정자1동에 15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홀몸 어르신, 중증장애인, 사례관리대상 가구 등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그린테니스클럽은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정자1동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10년 넘게 이웃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박승우 그린테니스클럽 회장은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명구 정자1동장은 “매년 명절마다 잊지 않고 기부해주시는 그린테니스클럽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부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첫 회부터 대박!’ 제1회 김포시 반려문화축제 '함께라서 댕댕하개 in 김포' 성공적 개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김포시는 지난 10월 25일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열린 제1회 김포시 반려문화축제 '함께라서 댕댕하개 in 김포'가 시민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어우러지는 건강한 반려문화를 확산하고 생명존중의 가치를 시민과 공유하기 위해 처음으로 마련된 행사로 많은 시민과 반려가족이 몰려 ‘첫 회부터 대박’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행사장에서는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행동교정·건강상담 ▲스포츠 체험 ▲반려동물 패션쇼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특히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영상을 상영한 미니 상영관은 많은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생명존중과 반려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공간으로 인기를 끌었다. 축제에 참여한 한 시민은 “첫번째 축제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알차고 풍성했다.”고 소감을 밝혔고 또 다른 시민은 “아이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정말 즐거웠다”고 전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시민과 반려동물이 함께 웃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문화가 정착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