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영통구 미소마취통증의학과의원, 매탄4동에 100만 원 상당 즉석국 14박스 후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지난 14일 수원시 영통구에 소재한 미소마취통증의학과의원이 매탄4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즉석국 14박스를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즉석국은 매탄4동 저소득 취약 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승범 미소마취통증의학과 대표 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후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민상희 매탄4동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김승범 원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동네의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한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수원특례시, 화성행궁광장에서 '노인일자리 채용 한마당' 연다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특례시는 11월 1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화성행궁광장에서 ‘제18회 노인일자리 채용 한마당’을 연다. 수원시 노인민간취업지원협의체(수원시, 수원시니어클럽, 대한노인회 장안·팔달·권선·영통구지회)가 주최하고, 수원시니어클럽이 주관하는 노인일자리 채용 한마당은 수원시에 거주하는 60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일자리박람회다. 경비, 미화, 조리·주방보조 등 분야에서 16개 이상 업체가 참여한다. 채용 목표 인원은 50명이다. 구인 업체가 서류심사, 현장면접을 거쳐 직접 채용하거나 수원시니어클럽·대한노인회 4개 구 지회가 이력서를 접수한 후 추후 면접 일정을 잡아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은 면접 부스, 요양시설 홍보 부스, 협력기관(수원상공회의소) 참여 부스 등으로 구성된다. 경기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은 노인학대 예방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취업상담, 이력서 작성 지원, 명함 사진 촬영·인쇄 등 취업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노인일자리 채용한마당이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가능한 어르신 일자리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