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지 어린이집,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에 고사리손으로 모은 기부금 전달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 소재 이지 어린이집은 지난 27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조원1동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4천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23일 어린이집에서 개최한 바자회에서 아이들과 선생님이 아나바다 운동을 통해 의류, 신발 및 먹거리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이루어졌다.

 

이지 어린이집 이미연 원장은 “아이들의 예쁜 마음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혔다.

 

유순근 조원1동장은 “바자회를 통해 모은 성금을 선뜻 기부해 주신 이지 어린이집 아이들과 선생님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광주시문화재단,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 Let`s Come Together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재)광주시문화재단은 오는 11월 8일 광주시 동호회들이 함께하는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Let’s Come Together’를 주제로, 광남·만선·고산·신현 생활문화센터에 등록해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 동호회가 참여해 공연·전시·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시민 참여형 축제로 진행된다. ‘2025년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는 광주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동호회 약 서른 팀이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로 다양한 공연 장르(연극, 음악, 댄스, 퍼포먼스 등)를 비롯하여 미술, 공예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동호회들의 작품을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맹사성홀, 갤러리2)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 프로그램 11월 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광주시 생활문화센터가 자체 운영하는 클래스 가운데 이번 행사와 연계해 기획한 참여형 프로그램(뜨개, 원예 등)의 결과물도 전시·체험 중심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동호회가 직접 진행하는 보드게임, 싱잉볼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인 광주시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