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시의회 정덕남, 이채명 시의원, 경기도의회 의장상

“앞으로도 현장중심 의정활동 앞장서겠다고 다짐”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정덕남 부위원장과 이채명 의원은 지난 19일 경기도의회 의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두 의원은 지방자치의 성공적인 정착과 발전을 꾀하고 지역 주민을 위한 합리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 펼침으로서 지역 주민들에게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비효율적인 행정제도에 대해서는 과감하게 개선방안을 제시하여 시민에게 이로운 행정이 되도록 시 공무원들을 독려 하였다.


정덕남, 이채명 두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뜻하지 않게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우리 안양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광주시문화재단,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 Let`s Come Together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재)광주시문화재단은 오는 11월 8일 광주시 동호회들이 함께하는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Let’s Come Together’를 주제로, 광남·만선·고산·신현 생활문화센터에 등록해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 동호회가 참여해 공연·전시·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시민 참여형 축제로 진행된다. ‘2025년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는 광주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동호회 약 서른 팀이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로 다양한 공연 장르(연극, 음악, 댄스, 퍼포먼스 등)를 비롯하여 미술, 공예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동호회들의 작품을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맹사성홀, 갤러리2)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 프로그램 11월 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광주시 생활문화센터가 자체 운영하는 클래스 가운데 이번 행사와 연계해 기획한 참여형 프로그램(뜨개, 원예 등)의 결과물도 전시·체험 중심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동호회가 직접 진행하는 보드게임, 싱잉볼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인 광주시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