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과천교육지원청, 동편유치원 코로나로 지쳐 있는 유아들을 위한 어린이날 기념 행사!

URL복사

동편 유치원! 3일 어린이날 축하 기념 행사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동편유치원(원장 송시연)은 3일 어린이날 맞아 특별한 축하 행사를 준비하였다.


선생님들은 유아들이 바르고 슬기롭게 자라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풍선을 불어서 유치원 울타리 곳곳에 붙이는 등 특별한 등원맞이를 준비했다.


이어서 강당에서는 선생님들이 원아들에게 어린이날 노래를 불러주며 축하의 마음을 전하였고, 마술쇼 , 버블쇼, 그림자 연극 공연이 진행됐다.


행사는 코로나19 안전을 위하여 연령대별로 3회에 걸쳐 실시하고, 중간 중간 소독과 환기를 하며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송시연 원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방역 수칙을 잘 지키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는 동편 유아들을 칭찬하고 격려해주고 싶었다”며 “소중한 아이들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 주자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 했다”말했다.


한편 동편유치원은 혁신 유치원으로서 앞으로도 ‘유아가 주인이 되는 동편 브랜드 놀이’와 ‘유아중심 환경조성’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경기바다 홍보 캠페인’과 각종 이벤트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경기바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홍보 슬로건과 사진을 SNS에 게시하는 ‘이젠, 경기바다 캠페인’을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바다 여행주간(6월 14~20일)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참여 희망자는 ‘이젠, ○○○한 경기바다’ 등 본인 의견을 담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경기바다를 홍보하면 된다. 별도 형식 제한은 없으며, 도가 참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필수 해시태그(#경기바다 #경기바다여행주간 #이젠경기바다 #색다른경기바다)를 첨부해야 한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홍보대사인 가수 노지훈이 안산 구봉도 낙조전망대에서 ‘이젠, 해와 달을 품은 경기바다’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가수 이영지도 추후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도는 ‘이젠, 경기바다 캠페인’과 같은 기간 ‘색다른 경기바다’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는 경기바다 인접 5개시의 관광명소인 화성 전곡항, 안산 낙조전망대, 평택 서해대교·평택항, 시흥 오이도, 김포 함상공원 등을 배경으로 만든 도안을 간단히 색칠하고 사진을 찍어 의견과 함께 본인 SNS에 게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