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의회 장윤정 의원, 사립유치원 학부모와 공감토크 참여 - 학부모 의견 수렴 및 정책 집행 촉구

사립유치원의 고충을 해결하고 학부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야

 

【뉴스라이트 = 조용숙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장윤정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산3)은 11일 경기도교육청 아레나홀에서 진행된 ‘경기사립유치원 학부모와 공감토크, 학부모가 묻고 경기교육이 답하다’에 참석하여 학부모 의견수렴 및 정책집행을 촉구 했다.

 

경기도의회가 주최한 이번 ‘경기사립유치원 학부모와 공감토크, 학부모가 묻고 경기교육이 답하다(이하 공감토크)’에는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부천1), 임태희 경기도교육청 교육감,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국민의힘, 광명1), 황진희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4)과 학부모 250여명이 참석했다.

 

장윤정 의원은 “일반적인 토론회를 벗어나 현장에서 직접 학부모님들을 만나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한 가감 없는 고민을 듣고 경기도교육청 임직원의 현실적인 대답을 듣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오늘 공감토크를 통해 유치원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고민과 의견을 듣고, 경기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며,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적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장윤정 의원은 "사립유치원의 고충을 해결하고 학부모의 의견을 반영하여 정책을 집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학부모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장윤정의원은 “이번 공감토크를 통해 사립유치원 학부모의 다양한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것으로 기대되며,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첨언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