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백승기 도의원 ‘낙농지원센터 운영’ 관련 회의 개최

 

【뉴스라이트 = 조용숙 기자】 백승기 도의원은 지난 20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경기도 축산산림국 축산정책과 관계자들과 “경기도 낙농지원센터 운영” 관련 보고회를 갖고 주요 업무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축산정책과 관계자는 ‘낙농지원센터의 시설조성내역’과 ‘저지종 젖소 육성 시 기대효과’, ‘주요추진사업에 대한 운영방향’, ‘육우산업 활성화 지원’등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축산정책과 관계자는 “경기도 미래 낙농산업 기반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으로 생산성을 높여 농가 실질소득 증대 및 경쟁력 강화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장비를 구축해 관제센터 운영, 협력사업을 추진 계획하고 경기도 낙농·육우에 관한 지원 조례도 준비해 축산농가의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언급했다.

이에 백승기의원은 “지원책 마련이나 문제점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관련 부서와 협력해 축산업을 안정적으로 발전시켜 농가 소득이 증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