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중기 탈모사진 인터넷 달구어.. 이혼까지 마음고생 머리카락이 증명?!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배우 송중기 송혜교가 결혼 1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은 가운데 송중기가 탈모를 앓고 있다는 증언이 나와 관심을 모았다.

 

'아스달 연대기' 관계자들은 "'아스달 연대기' 촬영 시작할 때부터 여러 가지 추측성 소문들이 쏟아졌다"며, "송중기가 개인적인 스트레스 탓에 힘들어했고, 탈모도 엄청 심하게 왔다. 스태프들 사이에서 '부부관계에 무슨 일 있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다"고 전했다.

 

송혜교 역시 송혜교가 힘든 심경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고 측근들이 전했다. 마음고생으로 약 5kg 정도 살이 빠졌고 얼굴도 안 좋아져 주위에서 건강을 염려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소식이 전해진 이후 네티즌 사이에서 송중기의 근황 사진이 재조명됐다. 지난 3월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 속 송중기는 수척해진 모습을 보였다.

 

 

 

 

송중기는 장난끼 많은 그의 외견과는 달리 매우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로 전해진다. 군에 입대하기 전에도 스트레스로 인해 부분 부분 탈모가 심했다.

 

이번 인터넷을 달군 송중기 탈모사진에도 확연히 옅어진 그의 머리숱과 얇아진 머릿결이 그의 스트레스를 대변하고 있는 듯 보인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추석연휴, 바다향기수목원에서 준비한 체험과 가을꽃의 향연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주변 섬들의 이름과 지명을 알 수 있는 전경 안내판이 설치된 전망대에 올라서면 시원한 가을 바닷바람을 맞으며 서해안을 볼 수 있고, 다양한 가을꽃이 만개한 곳. 바로 경기도 안산 대부도 인근에 소재한 바다향기수목원이다. 추석연휴 기간을 맞아 자연의 싱그러운 녹음을 전해주고 있는 바다향기수목원에는 수목원 내 식재된 다양한 가을꽃과 함께 890개 국화 화분이 일제히 개화를 하고, 목화 1,200본과 붉게 단풍이 든 댑싸리 500개, 다양한 색상의 웨이브페츄니아와 로즈마리 1,100본이 가을의 색과 향기를 전하고 있다. 또한 ‘바다향기수목원 사용설명서’, ‘자연 속 숨은 보물찾기’, ‘속속들이 소나무’, ‘흙은 재미있는 우리 친구’ 등 다양한 숲 해설 프로그램이 가을철 수목원을 찾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연중 토요일과 일요일에 신청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향나무 목걸이 만들기’, ‘불어라 피리’ 등의 체험프로그램 또한 관람객을 위해 준비되고 있다. 더욱이 수목원 내 염생식물원에 있는 ‘바다향기전시관’을 지역사회와 예술가를 위한 기획전시실로 개방해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기획전시 및 체험프로그램인 ‘바다향기 숲길 따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