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스힐스 주니어 골프 아카데미, 2024년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 개최

2024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 이스트힐스에서 열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이스트힐스 아카데미가 주최하고 대한어린이스포츠진흥원이 후원하는 '2024년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가 오는 7월에서 8월 여름방학기간 동안 중국어린이를 대상으로 를 개최한다. 

 

KLPGA인증 골프연습장인 제주 이스트힐스CC 에서 9박10일간 예약제로 운영되며 10세부터 16세까지 참여가능하다.  

 

매일 오전 개인별 간단한 레슨클래스에서 삼화과정 클래스, 오후 숏게임등으로 운영되며 개인별 정확한 분석을 통해, 맞춤화된 레슨을 진행한다. 

 

대한어린이스포츠진흥원 김민주 원장은 ' 이 캠프는 중국내 어린이들에게 골프활동 체험의 기회를 부여하고 골프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갖게 하는데 출발했다. '며 ' 이번 제주 여름 골프캠프가 자녀의 동기부여와 골프 능력향상, 글로벌 리더십 함양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것' 이라고 밝혔다.  

 

이스트힐스아카데미는 국내 국가대표, 상비군, 도대표를 배출해낸 최고의 교육시스템으로 국가대표를 꿈꾸고 있는 아이들에게 맞춤형 레슨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