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SG랜더스, KT 주말 3연전을 맞아 ‘스타벅스 데이’ 실시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T위즈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이하 스타벅스)와 함께 '스타벅스 데이'를 실시한다. 

 

'스타벅스 데이'는 SSG가 2021년부터 4년간 진행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구단의 대표 이벤트 프로그램이다. 스타벅스와 SSG는 매년 스페셜 유니폼을 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했으며, 특히 올해는 스타벅스 개점 25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SSG 선수단은 3연전에 올해 새롭게 출시된 '랜더스벅 유니폼'을 착용한다. 이번 '랜더스벅 유니폼'은 승리와 행운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상큼한 색깔이 돋보이는 '민트' 컬러 유니폼 2종으로 출시됐으며, 선수단은 '그린'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랜더스벅 유니폼'은 지난 16일(화) 1차 판매에 이어 24일(수) 오전 10시부터 2차 판매가 시작되며, 스타벅스 공식 어플리케이션 혹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종류와 무관하게 13만 5천원이다. 

 

이어 이번 3연전 야구장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 부스가 설치된다. 먼저 경기당 1,500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되며,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기와 당일 티켓을 지참해 방문하면 된다. 

 

더불어 구속 측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가장 빠른 구속을 달성한 남녀 관람객에게는 각각 '스타벅스 오덴세 머그 세트'가 증정되며, 스타벅스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구속의 뒷자리를 '5'로 기록한 100명의 관중에게는 '커피리프 슬리브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스타벅스 홈런존이 외야패밀리존, 트레이더스 OPEN 바비큐존, 이마트 바비큐존과 일부 외야 일반석에서 운영된다. 이날 경기에서 SSG 선수단이 해당 구역에 홈런을 기록할 경우, 홈런 1개당 3명의 관람객을 추첨해 선정자에게 스타벅스 1달 무료 커피쿠폰(30일)이 제공된다. 

 

한편, 26일(금)에는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 1층 및 2층 매장의 점장이 시구와 시타에 나서며, 27일(토)에는 스타벅스 부자(父子) 바리스타가 시구에 참여하고, 28일(일)에는 인천지역 유소년 야구선수가 시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출처=신세계야구단]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중년·신중년뉴스

인천,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웰니스관광지 5곳 신규 선정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2024년도 인천 웰니스관광지 5개소(예비 1개소 포함)를 신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인천 웰니스관광지는 2021년도부터 매년 공모를 통해 신규 선정 및 육성하며, 5개 테마(힐링/명상, 뷰티/스파, 자연/해양치유, 헬스케어, 웰빙푸드)로 올해 선정된 5개소를 포함해 총 25개소로 확대됐다. 올해 신규 선정된 웰니스관광지는 △더위크앤리조트 △스티라요가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차덕분 이며, 예비 웰니스관광지는 △희와래 커피로스터스다. △더위크앤리조트는 중구 을왕동에 위치한 휴식과 활동이 조화로운 리조트로 반려동물 동반 객실부터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다채로운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선셋요가, 어린이 숲 체험 등 자연을 활용한 웰니스 스테이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스티라요가는 인천국제공항 인근 백운산 자락에 위치한 요가명상원으로 울창한 숲을 바라보며 영어로 진행되는 실내 요가, 마음챙김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영종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다목적 공연장, 컨벤션 센터 등으로 구성된 복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