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열무김치 담가주기 행사 진행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안명숙 위원장의 후원으로 위원들이 직접 담근 열무김치를 관내 취약계층 15가구에 전달했다.

 

안명숙 위원장은 “이른 아침부터 열무김치를 담근 위원님들에게 감사하다”며 “우리 이웃들이 맛있게 드시고 여름철 건강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정 동장은 “올해도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열무김치를 만들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다”며 “나눔의 정이 넘치는 마을공동체 만들기를 위해 항상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월 중 취약계층 어르신을 모시고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광주시문화재단,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 Let`s Come Together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재)광주시문화재단은 오는 11월 8일 광주시 동호회들이 함께하는 ‘2025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Let’s Come Together’를 주제로, 광남·만선·고산·신현 생활문화센터에 등록해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 동호회가 참여해 공연·전시·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시민 참여형 축제로 진행된다. ‘2025년 광주시 생활문화축제’는 광주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동호회 약 서른 팀이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로 다양한 공연 장르(연극, 음악, 댄스, 퍼포먼스 등)를 비롯하여 미술, 공예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동호회들의 작품을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맹사성홀, 갤러리2)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 프로그램 11월 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광주시 생활문화센터가 자체 운영하는 클래스 가운데 이번 행사와 연계해 기획한 참여형 프로그램(뜨개, 원예 등)의 결과물도 전시·체험 중심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동호회가 직접 진행하는 보드게임, 싱잉볼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인 광주시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