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4년 여주시 가남읍 노인일자리 종료식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은 12월 17일 가남읍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4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일자리 사회활동지원사업 종료식을 실시했다.

 

이날 종결식에서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노고와 헌신을 다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사회활동 참여를 계속 하실 수 있게 건강관리를 잘 하시도록 당부드렸다.

 

참여어르신 중 한 분은 “밖에서 활동하며 건강해지고, 동료들과의 교류를 통해 즐겁고 정신적으로도 긍정적 영향을 받았다. 내년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으며 이복환 가남읍장은 “어르신들의 열정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가 더욱 밝고 깨끗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추석연휴, 바다향기수목원에서 준비한 체험과 가을꽃의 향연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주변 섬들의 이름과 지명을 알 수 있는 전경 안내판이 설치된 전망대에 올라서면 시원한 가을 바닷바람을 맞으며 서해안을 볼 수 있고, 다양한 가을꽃이 만개한 곳. 바로 경기도 안산 대부도 인근에 소재한 바다향기수목원이다. 추석연휴 기간을 맞아 자연의 싱그러운 녹음을 전해주고 있는 바다향기수목원에는 수목원 내 식재된 다양한 가을꽃과 함께 890개 국화 화분이 일제히 개화를 하고, 목화 1,200본과 붉게 단풍이 든 댑싸리 500개, 다양한 색상의 웨이브페츄니아와 로즈마리 1,100본이 가을의 색과 향기를 전하고 있다. 또한 ‘바다향기수목원 사용설명서’, ‘자연 속 숨은 보물찾기’, ‘속속들이 소나무’, ‘흙은 재미있는 우리 친구’ 등 다양한 숲 해설 프로그램이 가을철 수목원을 찾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연중 토요일과 일요일에 신청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향나무 목걸이 만들기’, ‘불어라 피리’ 등의 체험프로그램 또한 관람객을 위해 준비되고 있다. 더욱이 수목원 내 염생식물원에 있는 ‘바다향기전시관’을 지역사회와 예술가를 위한 기획전시실로 개방해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기획전시 및 체험프로그램인 ‘바다향기 숲길 따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