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택시청 역도팀, 한국실업역도연맹회장배 단체전 준우승

박수민 선수 여자 주니어 선수권 2관왕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평택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역도팀이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용하체육관에서 개최한 2020 한국실업역도연맹 회장배 대회에 참가해 여자부 경량급 단체전(고보금, 박수민, 박희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연이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열린 제11회 전국여자주니어역도선수권 대회에 71㎏급으로 출전한 박수민 선수가 인상에서 90㎏을 들어 올려 유민아 선수(86㎏, 하이트진로)를 4㎏차로 따돌리고 우승한 뒤 용상에서 107㎏을 기록해 2위로 밀렸으나 합계에서 박수민 선수가 194㎏를 기록해 종합우승을 차지하면서 명실상부 국내 명문 역도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강병조 감독은 “항상 선수들이 마음 편하게 훈련하고, 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역도팀에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 평택시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 하겠다”고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김치 할인권, 굿즈 증정.. '경기 김치페스타' 개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는 오는 9일 수원컨벤션센터 1전시장에서 ‘2025 경기 김치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김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축제로,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경기 김치페스타’에서는 전국김치경연대회, 김장나눔행사, 이색김치체험전, 어린이 김치피자체험, 명인김치판매전, 전통주판매전, 농특산물 판매전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전국김치경연대회는 경기농산물로 만든 이색 김치를 발굴하기 위한 행사로,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이 자신만의 독창적인 김치를 선보이며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장나눔행사는 참가자가 직접 김치를 담가 2kg은 가져가고 5kg은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색김치체험전에서는 경기도를 비롯해 전라·강원·충청 지역의 김치를 직접 담가보는 체험이 운영되고,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김치바게트피자 만들기가 열려 어린이들이 김치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로 선착순 700명에게 행사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