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2월에 가기 좋은 어촌 안심여행지 - 경남 거제 산달도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경상남도 거제시 산달도마을은 숙박 부분 1등급을 받은 산달 분교 펜션에서 계절 밥상을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어촌마을인데요.

다도해를 조망할 수 있는 둘레길을 걸으며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경남 거제 산달도마을로 놀러 오세요!

 

# 낚시체험

 

산달도마을에서 즐기는 낚시체험!

감성돔, 전갱이 등의 생선을 잡으며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어요.

 

· 체험 비용 : 3~4인승 10만 원, 7인승 8만 원(숙박 시 2만 원 할인)

·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산달길 314

 

# 바다체험

 

산달도 어촌체험관을 통해 바다체험까지 접수!

물때와 시간이 맞으면 언제든 체험 가능한 고둥과 해삼줍기에 도전해 봐요!

 

· 체험 비용 : 성인 8천 원, 아동 5천 원

· 대여료 : 호미, 망태기 무료, 장화 2천 원

·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산달길 314

 

# 산달분교펜션

 

체험 후에는 폐교였던 산달분교를 현대식으로 리모델링한 산달분교펜션에서 짐을 풀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요!

 

# 산달분교 1박 3식(어촌건강밥상)

 

산달도마을의 자랑 1박 3식!

아침은 가정식, 점심은 생선구이, 저녁은 제철 활어회로 다양한 음식과 함께 배를 가득 채워봐요.

 

# 산도달도

 

바다를 보며 먹는 디저트는 꿀맛!

카페 산도달도에서 매일 만드는 갸또쇼콜라를 맛보며 힐링 타임을 가져보세요.

 

· 메뉴 : 거제유자스무디, 산달밀크비엔나, 얼그레이갸또, 쑥갸또, 단호박갸또, 라즈베리갸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2025 여주오곡나루축제’ 10월 31일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남한강이 황금빛으로 물드는 계절 가을, 여주의 대표 축제인 ‘2025 여주오곡나루축제’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신륵사 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여주오곡나루축제는 경기대표관광축제로서 매년 수십만 명의 발길을 모으며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가을 축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무대·개막 의전·초대가수가 없는 ‘3무(無) 축제’라는 차별화된 정체성을 지닌다. 시민이 주인공이 되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이기에 지역 공동체의 힘을 느낄 수 있으며 자발적인 참여가 축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올해 축제는 “여주의 전통과 풍요를 담은 글로벌 축제”를 주제로, 기존 대표 프로그램에 글로벌 교류와 디지털 혁신을 더해 한층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된다. ■ 세계와 연결되는 여주, 글로벌 & 스마트 문화관광축제로 도약 올해 축제는 지역을 넘어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 문화관광축제로의 도약에 중점을 두고 있다. 경기관광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관광객 대상 여주 관광상품이 개발되어 외국인 방문객 유치를 추진한다. 아울러 싱가포르 공영방송 Mediacorp이 여주오곡나루축제를 배경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