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BS god 콘서트, 'ㅇㅁㄷ god' 미스터리 가득한 티저 포스터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국민 아이돌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마련된 god '완전체' 단독 콘서트 'KBS 50년, god 25년 KBS 대기획'이 미스터리로 가득한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9월 9일(토) 오후 6시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는 나훈아-심수봉-임영웅-송골매 등 굵직한 대기획 주자들의 뒤를 잇는 KBS의 야심찬 프로젝트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함께 무대 위에 선 god 멤버 5인의 모습과 함께 'ㄱ', 'ㄱㅊ', 'ㅂㅌㄴ', 'ㅊㅂㅎㄴ', 'ㅎㄴㅅㅍㅅ', 'ㄴㄱㅇㅇㅇㅎㄱ'라는 의문의 '초성 퀴즈'들이 적혀 있다.  

 

이 '초성 퀴즈'들의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라는 콘서트의 타이틀 또한 어떤 뜻일지 예비 관객들에게 '즐거운 고민'을 선사한다.

 

9월 9일 콘서트 이후, 는 추석 전야인 9월 28일(목) 오후 8시 30분 KBS 2TV를 통해서 최초 공개된다.

 

현장의 뜨거운 감동이 방송에서 그대로 재현되는 경험은 오직 'KBS 50년, god 25년 KBS 대기획 '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자세한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