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양수산부, 2월에 가기 좋은 어촌 안심 여행지 - 인천광역시 중구 마시안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수도권과 가까워 언제든지 떠나기 좋은 마시안어촌체험휴양마을!

여유로운 산책과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어촌여행지입니다.

 

# 마시안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도심 인근에서 즐기는 갯벌체험장 →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마시안제빵소 → 모래사장과 소나무의 조화 마시안해변 → 용유 9경 중 6경 용유하늘전망대 →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무의바다 누리길

 

# 도심 인근에서 즐기는 갯벌체험장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갯벌체험을 하고 싶을 땐 마시안마을 갯벌체험장으로 떠나보세요! 발이 잘 빠지지 않는 모래갯벌이라 아이와 함께하기 좋아요.

- 인천 중구 마시란로 107-8

· 성인 10,000원 / 어린이 3,000원 (3월~10월)

 

#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마시안제빵소

 

마시안해변 바로 앞에 있는 대형카페!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서해 바다를 가까이에서 마주할 수 있어요. 카페 앞마당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추억을 남겨보세요!

- 인천 중구 마시란로 155

· 아메리카노 5,500원

 

# 모래사장과 소나무의 조화 마시안해변

 

3km 기나긴 해변길을 자랑하는 마시안해변은 모래사장과 소나무의 조화가 아름다워 용유 8경 중 제4경에 꼽혀요.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해 차로 둘러보기에도 좋은 마시안해변에서 바다를 느껴봐요.

- 인천 중구 마시란로 118

 

# 용유 9경 중 6경 용유하늘전망대

 

푸른 바다와 하늘이 한 눈에 보이는 용유하늘전망대!

올라가는 길이 가파르지 않아, 아이와 함께 가기 좋아요.

정상에 올라가면 이륙하는 비행기를 볼 수 있어 여행의 설렘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 인천 중구 덕교동 128-48

 

#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무의바다 누리길

 

넓은 바다를 보며 트레킹이 가능한 무의바다 누리길은 1시간이면 모두 둘러볼 수 있어 부담없이 가기 좋은 명소에요.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호룡곡산을 배경으로 붉게 물든 노을을 감상할 수 있어요!

- 인천 중구 무의동

 

● 갯벌체험과 서해 일몰을 동시에 마시안어촌체험휴양마을

·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107-8

· 홈페이지 : 마시안갯벌체험장

· 문의 : 032-746-3093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