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의회 파주상담소 김경일 의원, 파주시 교통 현안 대책 마련 위한 정담회 개최

 

【뉴스라이트 = 조용숙 기자】 경기도의회 김경일 의원은 지난 15일 경기도의회 파주상담소에서 파주시청 공무원, 버스회사 관계자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버스업계 문제 해결과 파주시 교통 현안 대책 마련을 위한 정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정담회에서는 파주시민의 대중교통 이용편의 제공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코로나19’로 인한 버스 업계에 문제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사안별로 협의 및 검토를 거쳐 파주시민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이 없도록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

 

이에 김경일 도의원은 “코로나19로 시민 안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현안 관리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파주시민들의 교통불편 해소와 대중교통 이용편의 제공을 위해 현재 발생하고 있는 문제들의 조속한 해결과 안전하고 체계적인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6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추석연휴, 바다향기수목원에서 준비한 체험과 가을꽃의 향연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주변 섬들의 이름과 지명을 알 수 있는 전경 안내판이 설치된 전망대에 올라서면 시원한 가을 바닷바람을 맞으며 서해안을 볼 수 있고, 다양한 가을꽃이 만개한 곳. 바로 경기도 안산 대부도 인근에 소재한 바다향기수목원이다. 추석연휴 기간을 맞아 자연의 싱그러운 녹음을 전해주고 있는 바다향기수목원에는 수목원 내 식재된 다양한 가을꽃과 함께 890개 국화 화분이 일제히 개화를 하고, 목화 1,200본과 붉게 단풍이 든 댑싸리 500개, 다양한 색상의 웨이브페츄니아와 로즈마리 1,100본이 가을의 색과 향기를 전하고 있다. 또한 ‘바다향기수목원 사용설명서’, ‘자연 속 숨은 보물찾기’, ‘속속들이 소나무’, ‘흙은 재미있는 우리 친구’ 등 다양한 숲 해설 프로그램이 가을철 수목원을 찾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연중 토요일과 일요일에 신청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향나무 목걸이 만들기’, ‘불어라 피리’ 등의 체험프로그램 또한 관람객을 위해 준비되고 있다. 더욱이 수목원 내 염생식물원에 있는 ‘바다향기전시관’을 지역사회와 예술가를 위한 기획전시실로 개방해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기획전시 및 체험프로그램인 ‘바다향기 숲길 따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