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란 물결 아래, 또 하나의 세상 스노클링 명소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갈남항

- 강원 삼척시 원덕읍 갈남리 99-20.

한적하면서도 아늑한 매력이 있는 갈남항!

에메랄드빛 바다 덕분에 스노클링 명소로 유명하고 갯바위들이 늘어진 멋진 풍경도 감상할 수 있어요.

 

■ 판지항

- 울산 북구 구유동.

울산에 있는 소규모 어항, 판지항!

바다가 맑고 투명해 스노클링뿐만 아니라 낚시를 즐기기에도 좋은 여행지.

 

■ 코난해변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575-6.

넓은 바다에 풍력발전기가 있어 풍경이 이국적인 코난해변!

물이 맑아 다양한 물고기를 볼 수 있고 운이 좋으면 돌고래 떼를 만날 수도 있다.

 

■ 연대도

- 경남 통영시 산양읍.

통영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숨은 스노클링 명소, 연대도!

물이 맑아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고, 해양생물도 많아 낚시꾼들에게도 인기.

 

■ 장사항

-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58.

속초의 대표적인 항구 중 하나인 장사항!

맑은 바닷물과 적당한 수심 덕분에 스노클링하기 안성맞춤인 곳.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경기도자미술관, 추석 특별 행사 ‘달맞이 흙 놀이터’ 개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미술관이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교육 행사 ‘달맞이 흙 놀이터’를 창작공방․마당과 토락교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 관람객이 전시 감상과 함께 흙 놀이와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하며 감성과 창의성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둥근 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전통 풍습에서 착안해 흙을 만지며 소망을 담는 시간을 제공한다. 창작공방․마당에서는 전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4종이 운영된다. ▲모래로 창의력을 표현하는 ‘달빛 모래놀이’ ▲흙덩이 과녁 던지기 체험 ‘동글둥글 흙 던지기’ ▲자갈돌에 그림을 그리고 탑을 쌓는 ‘달맞이 소망 탑 쌓기’ ▲자연물과 흙으로 꼭두 인형을 만드는 ‘우리가족 꼭두 얼굴’ 등 놀이 중심 체험이 마련됐다. 토락교실에서는 도자기의 다양한 표현 기법을 경험할 수 있는 유료 프로그램2종이 진행된다. ▲물감으로 도자 식기를 꾸미는 ‘복 담은 우리가족 그릇’ ▲ 물레로 달항아리를 제작하는 ‘복 담는 달항아리 빚기’를 통해 특별한 작품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무료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유료 프로그램은 네이버 포털에서 ‘토락교실’을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