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배달특급으로 픽업 할인 받고 나들이 가자

배달특급 6일~15일, ‘픽업 전용 5,000원 쿠폰’ 제공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나들이하기 좋은 봄을 맞아 5월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배달특급 깜짝 픽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만8,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회원 1명당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이벤트 기간 내 배달특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픽업 전용 쿠폰 번호를 공개한다. 해당 쿠폰 번호를 배달특급 앱의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쿠폰을 사용한 회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주문 리뷰를 게시하고, 배달특급 앱 내 안내된 네이버 폼을 통해 인증 사진을 접수하면 참가자 중 일부를 선발해 또 한 번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특급은 이번 쿠폰을 통해 따뜻해진 봄 날씨에 가족 및 연인과의 나들이를 나가는 회원에게 통 큰 할인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주문 확대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또 이번 쿠폰 사용 인증을 통해 자연스러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와 더불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주 활용 연령대인 20, 30대 청년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배달특급은 최근 누적 거래액 1,500억 원 고지를 돌파하며 공공배달앱 중 괄목할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가족 및 연인과의 나들이에 배달특급으로 맛있는 음식을 할인받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배달특급은 앞으로도 소비자 친화적인 이벤트를 통해 회원은 물론 가맹점주들도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