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5월 오산시시민시상식, 행안부 장관표창 김현옥 등 수상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오산시는 11일 수요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5월 오산시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오산시 시민시상식은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장 및 경기도지사 표창장 전수에 이어 오산시장 표창장 수여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자와 축하객이 함께 모여 시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 및 도‧시정 발전에 기여한 시민들의 유공을 기념하고 모두 함께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으로는 코로나19 대응 통합자원봉사지원단 유공 표창▶김현옥(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오산지구협의회)님 이 선정되었으며, 경기도지사 표창으로는 4월 선행도민 ▶이수영(대원동통장단협의회) 님, ▶이혜숙(사단법인 자연보호오산시협의회) 님이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매월 다양한 분야에서 오산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하는 4월 시정발전유공으로는 ▶고범석(오산한국병원장례식장)님, ▶왕쇼란(경기도농아인협회오산시지회) 님, ▶김순옥(대원동새마을부녀회) 님, ▶이희주(대원동통장협의회)님, ▶김순만(오산모범운전자회) 님, ▶엄성용(오산시 녹색어머니연합회) 님, ▶권선정(오산한국병원) 님, ▶김경자(오산한국병원) 님, ▶김자영(오산시자원봉사센터 민원지원봉사단) 님, ▶박영란(화성시 청계동) 님, ▶권옥경(사단법인 자연보호오산시협의회) 님, ▶이미령(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회) 님, ▶곽경호(오산시시설관리공단) 님, ▶김창용(오산시시설관리공단) 님, ▶임효진(오산시시설관리공단) 님, ▶최정우(오산문화재단) 님이 선정되어 오산시장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 날 시상식에서 “2022년 가정의 달 5월에 국가와 도·시정 발전에 기여해주신 여러분들과 축하와 기쁨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며, “관광불모지였던 오산시가 지난 12년간 많은 노력의 결과 관광명소로써 거듭나고 있다”며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죽미령 평화공원, 드라마세트장, 반려동물테마파크 등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이 관광명소로서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고 더 큰 오산을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이었으며, 앞으로도 ‘시민이 더 행복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의 모든 공직자를 대표하여 다시 한 번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영재, 처형 강제추행 혐의까지? 선우은숙 소송 제기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우은숙(65)과 유영재(61)의 '스피드 재혼--> 스피드 이혼'으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71)를 강제추행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퍼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의 '선우은숙 친언니의 눈물…유영재 용서 못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 따르면 선우은숙의 친언니가 제부인 유영재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 성추행의 수준이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라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진행자 이진호는 "이 내용들이 가족들 간에는 비밀이었다. 언니가 70살이 넘은 노년에 자녀들과 가족들이 다 있을 것 아니냐. 본인이 당한 일이지만 부끄럽다는 생각에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동생의 이혼을 빨리 끝내기 위해 얘기를 한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언니에게 이 놀라운 피해사실을 직접 듣고 까무라쳤다.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일사천리로 이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평소 집안에서는 거의 벗고 지내는 유영재 때문에 별도의 가사도우미를 쓸 수가 없어, 친언니에게 유영재의 삼시세끼를 차려주는 등 가사일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