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북부보훈지청, 한전 구리전력지사 보훈가족 위문품 전달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한국성)은 6월 21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전 구리전력지사(지성구 지사장, 추한웅 위원장)와 보훈재가대상자 후원물품(온누리상품권 200만원과 누룽지 선물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한전 구리전력지사가 후원한 물품은 관내 구리 거주 보훈재가대상 40가구에 전달되어 생활에 유용한 보탬이 될 예정이며, 온누리 상품권과 누룽지 선물세트를 받으신 강OO 어르신은 “매번 이렇게 잊지않고 찾아와 주어 고맙다. 후원품은 요긴한 곳에 잘 쓰도록 하겠다”며 경기북부보훈지청과 한전 구리전력지사에 고마움을 전했다.


한국성 경기북부보훈지청장은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를 다하기 위해 호국보훈의 달 등 매년 보훈 관련 계기를 잊지 않고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한전 구리전력지사에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국가유공자분들을 정성껏 섬기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 구리전력지사는 ‘17년부터 노·사 합동 봉사의 일환으로 보훈가족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생필품 및 후원금 전달 등 어려운 보훈가족을 위한 “든든한 보훈” 실현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