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양수산부, 4월에 가기 좋은 어촌 안심 여행지 - 전남 여수 낭만낭도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낭만낭도어촌체험휴양마을.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낭만이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남 여수의 조용한 어촌 여행지입니다.

 

# 낭만낭도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벽화로 가득한 섬마을 미술관 갱번미술길 → 물놀이도 하고 갯벌체험도 즐기는 낭도해변 →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하는 캠핑 낭도야영장 → 바다보며 하는 산책 낭도 둘레길코스 → 바다와 섬마을을 한눈에 낭도산

 

# 벽화로 가득한 섬마을 미술관 ‘갱번미술길’

 

마을안에 있는 갱번미술길은 무려 3km 정도의 마을 담벼락 구석구석에 다양한 사진, 벽화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실제 미술작가들이 그린 그림이라 포토존으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 전라남도 여수시 화정면 여산길75

 

# 물놀이도 하고 갯벌체험도 즐기는 ‘낭도해변’

 

넓은 백사장이 펼쳐지는 낭도해변은 수심이 낮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또한 갯벌체험도 진행하고 있어 조개, 게, 민물고기 등 다양한 해양생물들도 직접 채취할 수 있어요.

- 전라남도 여수시 화정면 낭도리

· 갯벌체험 1인 30,000~

 

# 따뜻한 봄날씨와 함께하는 캠핑 ‘낭도야영장’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섬에서의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낭도야영장’을 추천해요! 낭도해변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캠핑을 하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해요.

- 전라남도 여수시 화정면 낭도리 573

 

# 바다보며 하는 산책 ‘낭도둘레길코스’

 

섬을 둘러싸고 있는 낭도둘레길코스! 둘레길을 거닐며 낭도해수욕장, 신선대, 주상절리, 공룡발자국화석 등 다양한 자연경관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 푸른 바다를 따라 산책을 해보는 건 어때요?

- 전라남도 여수시 화정면 여산길 142-45

· 1코스 시작점 / 낭도중학교

 

# 바다와 섬마을을 한눈에 ‘낭도산’

 

낭도에서 가장 높은 산인 ‘낭도산’은 때묻지 않은 푸른 바다와 마을의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것이 특징이에요.

무엇보다 등산로와 쉼터가 잘 조성되어 있어 안전한 트레킹이 가능하답니다.

 

- 전라남도 여수시 화정면 낭도리

· 산행코스 3.48km

 

● 낭만이 가득한 낭만낭도어촌체험휴양마을

· 주소 : 전남 여수시 화정면 여산길 33

· 홈페이지 : http://www. 낭만낭도어촌체험마을.kr

· 문의 : 061-661-0606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눈 가리고 아웅" 김호중의 수상한 뺑소니 대리출석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이 지난 9일 밤 서울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경찰출석을 매니저 A 씨에게 대리출석 시켰다는 사실마저 알려져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고 이후 김호중 소속사 관계자는 자신이 차를 운전했다고 자수했으나, 경찰 조사결과 운전자는 가수 김호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운전자 김호중은 9일 오후 11시 40분께 사고를 낸 후 다음날 경찰출석 통보를 받았으나, 사고 17시간이 지난 후에야 경찰에 출석, 음주 측정결과 알코올 수치는 나오지 않았다. 이렇듯 뺑소니와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을 받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 경찰이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교통사고 후 도주한 이유, ▼옆자리에 타고있던 동승자는 누구였으며, 왜 운전을 말리지 않았나, ▼매니저가 김호중의 옷까지 바꿔입고 대신 자수를 한 경위 ▼2억의 고가의 신차에 블랙박스 메모리카드가 없다고 한 사실 등의 조사에 집중적으로 추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김호중이 경찰의 출석통보를 받고도 사고 17시간이 지나서야 출석한 것은 음주운전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게 경찰 입장이다. 또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