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살림 수원생협 권선지역 운영위원회, 권선2동에 여성청소년 보건 위생용품 기부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한살림 수원생협 권선지역 운영위원회는 지나 14일, 사과고추장과 쑥설기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한 보건 위생용품(생리대) 102팩을 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에 기부했다.

 

한살림 수원생협 권선지역 운영위원회 관계자는“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한 청소년기를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종섭 권선2동장은 “작년에 이어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 주신 한살림 수원생협 권선지역 운영위원회에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대상가구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받은 위생용품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필수품인 위생용품을 여유롭게 사용하지 못했던 저소득 여성 청소년 8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