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0일 관내 음식점에서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에는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김용덕 영통구청장을 비롯한 시의원, 주민자치협의회장, 각 동 주민자치회장, 단체원 및 주민자치회 위원 등 60여명의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2년간 주민자치회장직을 수행한 이준원 회장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새로 취임한 이영화 회장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준원 이임회장은 2022년 6월 주민자치회로 전환되며 제1대 망포2동 주민자치회장으로서 주민자치회의 기반을 잡는데 기여했다. 이준원 회장은 “주민자치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면서 그동안의 어려움도 있었으나 여러 위원님들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망포2동의 발전을 기원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영화 취임회장은 “2013년 태장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으로 시작하여 주민자치회 사무국장을 거쳐 이 자리에 이르기까지 지난 11년간 얻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통과 단결이 중심이 되는 주민자치회를 만들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파리에 계시다면, 파리올림픽 해외안전여행 안전수칙 보세요"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드디어 2024 파리 올림픽이 26일부터 개최된다. 우리 국민이 알고 가야 할 현지 안전수칙 정보 인지하고 가세요. ▲ 소매치기 피해 · 가방을 몸에서 떼거나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 두지 말고, 앞이나 옆으로 메며, 배낭은 소매치기가 용이하므로 이용 자제 · 외부에서 핸드폰 사용 시 특히 유의하며, 주변을 항상 살피기 · 프랑스는 신용카드 사용이 보편화됐으므로 필요한 만큼의 현금 소지 권장 ▲ 차량 손괴 후 물품 절도 피해 · 주요 소지품은 차량 내부에 두지 말기, 야간 등 장기간 주치시에는 노상보다는 실내주차장 이용 권장 ▲ 폭행강도, 성폭행 등 강력범죄 피해 · 인적이 드문 시간대에 외출 자제하고, 불가피한 외출시 지인들에게 행선지를 알리며, 신분증 및 소액 현금 등만 소지한 상태에서 외진 골목길을 피하며 가급적 단체 이동 · 타인이 제공하는 음식, 주류 섭취 금지 · 스마트폰, 가방을 빼앗으려는 괴한을 만날 경우, 과도한 저항 자제 ▲ 교통사고 피해 · 보행시(횡단보도 건널 때 포함) 항상 길거리 자전거, 오토바이, 차량에 충돌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 · 자전거의 신호위반은 일상화된 점을 감안, 자전거는 신호등에서 정지하지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