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치와 불륜 의혹, KLPGA 유망 여성 프로골퍼 누구?

JTBC '사건반장' 여성 프로골퍼와 코치 불륜 공개
"침대 위에서 뽀뽀하는 영상도" 아내의 폭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최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망 여성 프로골퍼와 코치 간의 불륜 폭로가 확산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불륜 당사자인 코치는 상간녀와 함께 혼전 임신한 아내에 대한 조롱을 일삼았고 모텔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30대 여성인 제보자 A 씨는 2년 전 골프코치로 일하는 남편과 연애하면서 아이가 생겨 결혼식보다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그런데 임신 6개월 차부터 남편의 수상한 행동들이 눈에 들어오며 주변사람들의 연이은 제보와 증거가 쌓이기 시작했다.

 

A 씨에 따르면 남편과 불륜 중인 여성 프로골퍼 B 씨는 사제 간으로, 이들은 집 앞 5분 거리에 있는 숙박업소와 술집을 공공연하게 이용했고 A 씨의 지인 등이 이를 자주 목격했다.

 

심지어 남편과 B 씨는 출산을 하루 앞둔 A 씨를 두고 숙박업소를 찾기도 했다.

A 씨는 남편과 B 씨가 침대에 누워 입을 맞추는 영상, B 씨가 보낸 노출 사진, 이들이 작성한 버킷리스트 중 B 씨의 소원이 '결혼하기'인 것 등을 보고 불륜을 확신했다.

 

A 씨의 추궁 끝에 남편 역시 "미안하다"고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고 말하면서 "B 씨는 제자라 남편이 기혼자라는 사실과 제가 임신한 사실까지 다 알고 있었는데, 이런 상황을 알고도 B 씨가 남편을 유혹했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불륜을 들킨 후 B 씨는 A 씨에게 "면목이 없다. 너무나 후회스럽다. 직접 찾아뵙고 정중하게 사과드리겠다"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지만, A 씨는 "(B 씨가) 사과 직후, SNS에 본인경기 관련기사를 자랑하듯 올리는 걸 봤다. 조롱받는 느낌이었다"고 회상했다.

 

 

A 씨는 또 "두 사람 때문에 정신과에 다니고 있다. 새벽에 아이 울음소리를 못 들을까 봐 걱정돼 처방받은 약조차 제대로 못 먹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용히 끝내고 싶었지만, B 씨 측이 '생각이 어렸다'며 나이가 어린 걸 무기로 내세워 해명과 협박을 하더라. 연애하다 바람피운 정도가 아닌데 너무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아 경각심을 주고자 제보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현재 B 씨를 상대로 상간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 다만 남편과의 이혼 여부는 결정하지 않은 상태다.

 

한편 B 씨로 지목된 인물은 KLPGA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여성 프로골퍼이며, 현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댓글 창을 닫아 놓은 상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